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좀비 드라마 추천, 스위트홈

카테고리 없음

by 옷씨 2021. 2. 18. 14:03

본문

웹툰이 원작인 드라마! 스위트홈! 
근래 넷플릭스 추천드라마로 순위에 오르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스위트홈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2020년 12월 18일 공개되어 총 10화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송강, 이진욱, 이시영 등 배우들의 연기력과 이미 원작인 웹툰의 탄탄한 스토리가 눈길을 끄는 드라마입니다.
약간의 스포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린홈이라는 낡은 아파트로 이사를 온 고등학생 현수는
끔찍한 사고로 가족을 잃어 혼자 게임만 하며 의미 없는 삶을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찾아온 인류의 재앙! 괴물 바이러스가 온 나라를 위험에 빠지게 하고, 살고있는 그린홈에도 괴물 바이러스가 퍼지면서 세상을 단절하고 살아가던 10대 소년 현수가 세상 밖으로 나오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살고있는 그린홈에도 감염자와 생존자들이 나오고 각 캐릭터마다 갖고있는 이야기들이 나오는데요~ 캐릭터가 다양하다 보니 여러 인물과의 구도와 스토리가 있어 더욱더 흥미롭게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사람이 괴물로 변하는데 각자 가지고 있던 욕망의 형태로 괴물화가 되면서 식인습성을 지니게 됩니다. 이렇게 식인습성을 가진 괴물과 그린홈에 살고있는 주민들이 어떻게 대치하고 싸우는지 꼭 드라마로 확인해보세요! 
괴물과 주요 캐릭터들과의 액션씬 또한 볼만한 거리를 충분히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렉티브 홈 링크를 통해서 스위트홈을 게임처럼 간접 경험해볼수도 있어요!

 

 

 

Netflix Sweet Home

Sweet Home, Where Your Greatest Desire is Your Worst Enemy "Run from the Monster Inside!"

www.sweethomenetflix.com

 

위로 접속하시면되구요 언어 선택 하시고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스위트홈 실제 영상으로 가고싶은

길을 선택해 아찔한..경험을 해보실 수 있을거에요..!

댓글 영역